default_setNet1_2

풀무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브랜드관 ‘아임리얼 주스바’ 오픈

기사승인 2020.07.02  13:42:25

공유
default_news_ad1

풀무원이 ‘아임리얼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MZ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확대에 나섰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2007년 출시 이래 국내 착즙 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아임리얼’이 13년 전 론칭 행사 장소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브랜드관 ‘아임리얼 주스바’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풀무원 아임리얼은 2007년 물 한 방울 없이 생과일 그대로 착즙한 ‘마시는 생과일’ 콘셉트로 출시돼 국내 착즙 주스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이어왔다. 풀무원은 2007년 아임리얼 론칭 장소였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다시 주스바를 오픈하면서 젊고 트렌디한 MZ세대와 커뮤니케이션하고 이들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생착즙 주스의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임리얼 주스바(Bar)’에서는 100% 생과일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는 ‘아임리얼’을 테이크아웃으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녹색 채소를 착즙하고 과일과 블렌딩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야채주스 ‘아임그린’도 마련했다.

‘아임리얼 주스바’는 MZ세대 눈높이에 맞춰 손쉽게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 인스타에 올릴만한)’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더불어 아임리얼 브랜드를 입힌 에코백, 그립톡, 스티커, 과일 부채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풀무원은 ‘아임리얼 주스바’를 밸런스 플러스(Balance Plus) 콘셉트로 운영하여 향후 소비자에게 필요한 영양을 추가,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건강한 주스바로 확대할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윤명랑 전략사업DM(Domain Manager)은 “2007년 아임리얼 론칭 장소였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다시 아임리얼 주스바를 오픈해 의미가 깊다”며 “젊고 트렌디한 MZ세대와 직접 소통하고 100% 생과일 주스의 특별한 경험을 확대해 국내 착즙 주스 시장 1위 브랜드로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2007년 물 한 방울 없이 생과일을 그대로 착즙한 생과일주스 ‘아임리얼’을 출시한 이래 2019년 5월 누적판매량 1억5천만 병을 돌파했으며, 국내 냉장 착즙 주스 No.1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