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프리즘코리아, 구글 공식 라이선스 ‘Google android TV’ 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20.06.26  17:51:01

공유
default_news_ad1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프리즘코리아 (대표: 김한진 www.prism-korea.co.kr)가 43인치부터 65인치까지 ‘Google android TV 4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Google android TV’는 최신 기술력을 집약시킨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9.0 OS를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신규 제품이다.

㈜프리즘코리아는 최적의 가격과 좋은 품질로 최고의 가성비를 추구하는 회사의 모토에 맞춰 구글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안드로이드TV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욱 편리하게 TV를 사용할 수 있도록 ‘Google android TV’을 준비했다.

   
 
㈜프리즘코리아의 ‘Google android TV’는 넷플릭스, 유튜브는 물론. 왓챠, 트위치, 웨이브, 아프리카 TV 등 다양한 인기 방송 컨텐츠를 구글 스토어를 통해 좋아하는 방송이나 컨텐츠를 입맛대로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다.

‘Google android TV’는 음성인식을 지원한다, 구글의 음성비서 시스템인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하여 TV에서 음성으로 손쉽게 채널이나 영상을 검색하는 것은 물론, 볼륨이나 TV전원 등의 설정제어는 날씨, 스케줄 관리, 환율, 교통상황 등 다양한 정보를 활용하여 TV로 스마트하게 생활을 보조할 수 있다, 또한 크롬캐스트 기능을 자체적으로 내장하고 있어 별도의 기기 구매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본기에도 충실한 ㈜프리즘코리아의 ‘Google android TV’는 모든 기종이 800만 화소 이상의 UHD 화질이며 풍부하고 깊은 색상을 표현하는 10bit 컬러의 RGB패널, 명암을 선명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HDR 기능, 10w+10w의 돌비 사운드시스템을 갖추어 방송시청에 있어서도 최적의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외형에서는 화면의 몰입감을 최대한으로 높인 베젤리스 디자인을 사용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아냈으며 인테리어 미관을 해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이외에도 블루투스5.0, 스트리밍, 미러링 등 무궁무진한 확장성과 바로가기 버튼이 적용된 리모컨, 한눈에 볼 수 있는 메인 화면 등 편리성을 함께 갖추고 있다.

㈜프리즘코리아의 관계자는 손쉽게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최적의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고심을 하였으며 출시가 상대적으로 늦은 만큼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핸드폰이 스마트폰으로 변화하면서 우리의 생활이 180도 달라졌듯이, TV 역시 우리의 안방을 변화하는 중심에 프리즘의 ‘Google android TV’가 있기를 희망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프리즘코리아에서 출시한 ‘Google android TV’는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크기인 65인치 안드로이드TV 모델 ‘A65i google android TV BT50’부터 55인치 모델인 ‘A55i google android TV BT50’, 50인치 모델 ‘A50i google android BT50’, 43인치 ‘A43i google android BT50’ 모델 4종이며, 안드로이드TV의 발매를 맞아 예약판매 기간동안 무료배송, HDMI 2.0케이블 무료증정, 블로그 리뷰 이벤트, 포토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