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디앤디, 코멧레이크 5GHz 국민오버의 정석! 애즈락 Z490 익스트림4 출시

기사승인 2020.05.27  15:25:45

공유
default_news_ad1

애즈락(ASRock), 게인워드(Gainward), 파워칼라(PowerColor), 에이폭스(AFOX) 등 PC 컴포넌트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새롭게 출시한 인텔 코멧레이크 CPU의 5GHz 국민 오버클럭을 쉽게 도전하고 성공할 수 있는 애즈락 Z490 익스트림4 메인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즈락 Z490 익스트림4는 11페이즈 Dr.MOS, 60A 프리미엄 초크, 12K 니치콘 블랙캡으로 구성된 디지털 전원부와, 전원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최대한 발산시키기 위한 PCB 히트디서페이팅 기술을 적용, 오버클럭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메인보드이다.

또한, 오버클럭이 불가능한 CPU의 성능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바이오스에서 간단한 설정만으로 전체적인 시스템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애즈락 BFB(베이스클럭 부스트) 기능을 지원한다.

애즈락 Z490 익스트림4는 차세대 PCIe 규격인 PCIe 4.0 Ready 제품으로 차세대 CPU 장착 시 PCIe 4.0 지원하는 그래픽카드와 M.2 NVMe SSD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고 2.5Gbps의 드래곤 랜과, 서라운드, 게임 사운드 비주얼화 기능인 사운드트래커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는 나히믹 오디오를 지원한다.

디앤디 마케팅 담당자는 애즈락 익스트림4 메인보드 시리즈는 하드웨어 커뮤니티에서 얼리어답터, 아마추어 오버클러커들 사이에서 오버클럭 성공율과 품질로서 많이 선택 받고 추천하는 메인보드로 인텔 10세대 코멧레이크 CPU 에서도 ‘국민오버’로 불렸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버클럭을 위해 메인보드 제품을 선택한다면 애즈락 Z490 익스트림4 이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디앤디컴㈜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8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디앤디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한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수리를 1회 무상으로 지원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또한,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는 경우 디앤디에 직접 접수해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