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트리아뷰티, 시코르∙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0.02.17  12:06:55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는 오는 17일부터 시코르 온라인몰과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에서 전 제품을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월 17일부터 24일까지 단 8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코르 온라인 몰과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노출이 높아지는 여름을 대비해 가정에서 안전하게 제모를 할 수 있는 트리아 플러스 4X와 트리아 미니제모기, 환절기 트러블을 잠재워줄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를 포함해 트리아 뷰티의 전 제품을 최대 45%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트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가 많이 드러나는 여름에 깔끔한 옷차림을 위해 레이저 제모를 고려하고 있다면 바디 피부에 자외선 노출이 거의 없는 지금 시작하는 것이 이상적이고, 주름 관리 또한 자외선이 심해지기 시작하는 봄부터 여름까지는 레이저 치료 효과가 더디게 나타날 수 있어 지금이 훨씬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라며, “2월은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 관리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트리아뷰티의 뷰티 디바이스를 경험 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트라이뷰티의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코르 온라인몰과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