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Pokémon Masters’, 런칭 6개월 기념 오박사&뮤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02.15  15:02:13

공유
default_news_ad1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주식회사 포켓몬과 협업하여 서비스 중인 ‘Pokémon Masters’에서 런칭 6개월을 기념하여 오박사&뮤 이벤트를 실시하고, 해당 버디즈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3월 16일 오후 2시 59분까지 접속하면 신규 버디즈 '★3 오박사&뮤'를 동료로 만들 수 있으며, '오박사&뮤 등장! 스페셜 미션'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미션에서는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3 오박사&뮤'의 육성 전용 도구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버디즈 에피소드 '오박사의 어느 날'에서는 '파시오'에서 '오박사'와 '뮤'가 만나는 모습을 그린 특별한 탐색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디엔에이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오박사&뮤' 버디즈의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했으며 영상은 포켓몬 공식 YouTube(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성호&메타그로스'와 모험을 떠나는 에피소드 이벤트 '제일 강하고 멋있는 남자'와 '★5 성호&메타그로스'를 만나볼 수 있는 ‘성호 PM페스티벌 B서치’가 3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오는 2월 28일까지 13일 누적 접속 시 최대 3,000개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 '6개월 기념 전야제'도 진행 중이다.

‘Pokémon Masters’의 런칭 6개월 기념 이벤트와 버디즈서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