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 ‘밀주업자’ 추가

기사승인 2019.12.16  17:42:56

공유
default_news_ad1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의 개척자의 삶에 ‘밀주업자’가 추가되어 지금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밀주업은 상인 기술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려 캠프 밖에서 첫 사업을 세울 수 있게 하는 직업이다. 시장의 수요를 잘 파악하면서 재료를 찾고 물건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구매자들의 입맛에 맞는 물건을 제때 공급해야 한다.

밀주 사업을 시작하려면 상인을 직업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고, 랭크 5에 도달하거나 1개의 상인 판매 임무를 완료해야 한다.

달성하고 나면 크립스가 에메랄드 목장에서 주류 밀매 사업자 매기 파이크와의 만남을 주선하며, 그녀는 플레이어의 사업이 제대로 운영되도록 도와준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스토리 임무도 경험할 수 있다. 매기 파이크는 플레이어의 사업에 도움을 주고, 그 과정에서 자신이 꿈꾸던 복수를 이루려 한다.

라이벌을 제거하고, 새로운 제작법을 배우고, 꾸준히 손님들을 섭렵하는 동안 각 임무를 완수하면서 사업을 확장시킬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혼합물을 개발하고 다섯 개의 주에 이를 공급해 사업을 확장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자신만의 바를 확장해 친구들을 즐겁게 하거나 손님에게 직접 술을 제공할 수 있다.

밀주업자 역시 다른 전문 직업들처럼 고유의 진행도가 있으며, 맞춤 제작 의상과 액세서리, 사업 개선을 위한 장비 업그레이드, 인화성 밀주 병과 같은 새로운 무기, 소드오프 샷건 전용의 독특한 장식 디자인, 새로운 말 품종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한 무법자 패스가 랭크 100까지 확장되어 새로운 보상과 함께 돌아온다. 새로운 의상과 액세서리, 멤버십 기간 동안 추가 직업 XP, 최대 40개의 금괴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추가로 윌러, 로슨 & Co. 클럽 멤버십도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되어 2020년 3월 10일까지 획득한 XP로 특전을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다양한 의상과 신규 무기 등이 추가되고 각종 게임 플레이가 개선되었으며, 할인&보상 페이지도 추가되어 여러가지 선물과 할인, 프로모션 등을 빠르게 확인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