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썬포토, Voigtlander APO-LANTHAR 50mm F2 Aspherical 렌즈 예약판매 돌입

기사승인 2019.12.10  16:00:19

공유
default_news_ad1

보이그랜더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썬포토㈜(Sunphoto, 대표 고문성)는 10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APO-LANTHAR 50mm F2 Aspherical를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소니 E마운트 전용 표준 단초점 렌즈이며,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에 최적화되어 주변부까지 높은 해상도를 유지한다. 축상 색수차를 0에 가깝게 구현할 수 있는 아포크로매트 광학 설계도 적용됐다. 최신 초고화소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소니 미러리스카메라 A7R시리즈에서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

   
 
통신 접점을 탑재해 EXIF 데이터에 렌즈 사용 정보가 반영되며, 카메라의 5축 이미지 안정화 장치를 사용할 수 있으며, 포커스링 조작시 EVF/LCD의 자동 확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아름다운 배경 흐림 효과를 위해 12매 원형 조리개가 탑재되며 F2와 F2.8에서 거의 완벽한 원형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MF렌즈만이 선사하는 포커싱의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초고정밀 가공/조절된 풀 메탈 소재의 헬리코이드와 고품질의 윤활유를 채용하여 감성을 중요시하는 MF 렌즈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예약 판매는 12월 19일까지 썬포토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발송은 12월 20일부터 진행된다.

제품 및 행사 관련 문의 : 썬포토㈜ (070-7099-4112), www.sunphoto.co.kr

인형민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