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팩토리얼, 논문으로 성능 입증된 성기능 개선 디바이스 '이지케이7' 출시

기사승인 2019.11.26  21:28:00

공유
default_news_ad1

국내 최초이며, 유일하게 성기능 개선 효과로 세계적인 성 의학지에 등재되어 기술력을 입증받은 제품이 출시된다.  11월 26일 유통 R&D 전문 기업 팩토리얼은 성기능 개선 디바이스 ‘이지케이7(easy-K7)’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지케이7(easy-K7)’은 자동 케겔운동을 통해 질 근육 및 골반저근 전체를 강화,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너섹시 디바이스다.

   
 
팩토리얼은 26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이지케이7 학술발표회를 통해 국내 최초 유일하게 성기능 개선 효과로 세계적인 성의학지 영국의 ‘Sexual Medicine’에 등재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세계적으로 성 의학 저널은 단 2개밖에 없으며, 원리를 통한 연구가 아닌 이지케이7(easy-K7) 제품으로 등재된 의미 있고, 당당한 결과로 세계적인 석학들도 인정한 제품이다. 이번 연구는 연세대학교 물리치료학과의 근육 전문 석학들이 골반저근 기능 향상과 성기능 척도별 개선 결과를 통해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효과를 입증했다.

   
 
   
 
이지케이7(easy-K7)은 임신과 출산, 노화로 인해 약해지고 탄력을 잃은 골반저근 때문에 겪게 되는 질이완, 성기능 문제 개선을 도와준다. 골반저근 강화에 최적화된 3개의 전극을 탑재하여 더욱 폭넓은 전자기장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20hz~50hz의 저주파와 1200hz 중주파를 출력, 골반저근을 강력하게 수축·이완하며 골반 하부에 넓게 자리 잡고 있는 골반저근 전체를 강화시킨다. 5단계 프로그램과 60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강도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체외형 제품으로 위생적이고, 삽입에 대한 거부감 없이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의자, 변기 시트 등 평평한 곳에 올려놓고 15분간 앉아있기만 하면 된다.

   
 
   
 
또한 세계 5개국 특허를 취득해 기술력을 검증받았으며, 국가공인 전파안전 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앱을 연동하면 사용 기록 및 패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월 단위별 사용량을 체크하는 등 퍼스널 케어가 가능하다.

   
▲ 1.5V AA 전지 4개로 동작한다. 저전력이기 때문에 비교적 오랜 기간 쓸 수 있다고 팩토리얼 관계자는 밝혔다.

팩토리얼 관계자는 “골반저근 약화는 각종 성기능 저하의 원인이 되고, 부부 관계나 대인 관계에도 악영향을 미치는 문제”라며, “이지케이7은 쉽고 간편하게 자동 케겔운동을 도와주고, 골반저근 속부터 케어하여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2016년 골반저근 운동이 남성의 성기능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온바 있으며, 현재 남성을 대상으로 한 발기부전 효과가 있는지 살펴보기 위한 기획 단계에 있다고 덧붙였다.

판매 가격은 169만원이며, 렌탈 이용시 월 3만4900원이다. 48개월 사용 후에는 본인 소유가 된다.

㈜팩토리얼홀딩스 이동열 대표이사는 "골반저근은 나이가 들면서 노화로 인해 처짐이 발생하고, 이에 따른 여러 증상들이 나타나게 된다"며, "따라서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로 나온 기존 이지케이와는 달리 이지케이7은 공산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따라서 누구나 예방 차원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대표이사는 "비슷한 제품이 이전에도 있었지만 질 내부에 삽입하거나 누워서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고, 이지케이7은 앉은 상태에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언급했다.

   
▲ 팩토리얼홀딩스 이동열 대표이사

한편, ㈜팩토리얼홀딩스는 제품력은 뛰어나지만 알려지지 않은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 개발하고 마케팅을 통해 상품의 가치를 부여하는 유통 R&D 전문 기업이다. 그동안 수입제품 유통을 전문으로 해온 ㈜코리아테크가 국내 중소기업 내수시장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설립했다. 팩토리얼은 “Easy”라는 모토 아래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랜 시간 전문가 집단과 함께 과학적인 검증과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생활용품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한다. 다각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에게 탁월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삶의 변화와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